TOP
기초과목 : 조형
기초과목 : 조형
보조자료
조형과 표현
아이디어 발상법
영상 : 바로가기
조형과 표현
(표현의 세계)
디자인싱킹_진정한 문제 찾기
영상 : 바로가기
조형과 표현
디자인씽킹_아이디어 발상법
영상 : 바로가기
아이디어 발상 5가지
영상 : 바로가기
보조자료
조형과 표현
투시도이해와 재미있는 투시도 실습
영상 바로가기
조형과 표현
(표현의 세계)
디자인씽킹 이해
영상 바로가기
기초과목 : 색채 관리
기초과목 : 색채 관리
보조자료
색의 기초
색깔없는 삶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?
영상 : 바로가기
색채디자인 기획
색깔이 브랜드의 이미지를 좌우한다
영상 : 바로가기
실무과목 : 시각디자인
실무과목 : 시각디자인
1차시 2차시 3차시 4차시
시각디자인 리서치 조사
시장환경조사하기
영상 : 바로가기
시각디자인 리서치 조사
시각디자인 환경 분석
영상 : 바로가기
시각디자인 리서치 조사
트렌드 및 사용자 분석하기
영상 : 바로가기
직업기초능력
(정보능력)
바로가기
5차시 6차시 7차시 8차시
비주얼 아이데이션
아이디어 스케치 해보기
영상 : 바로가기
비주얼 아이데이션 구상
시각디자인 아이디어 구상하기
영상 : 바로가기
비주얼 아이데이션 적용
비주얼 방향 설정 방법
영상 : 바로가기
산업안전보건 및
노동인권교육
바로가기
9차시 10차시 11차시 12차시
시안 디자인 개발 기초
시안 디자인 개발 기초
영상 : 바로가기
시안 디자인 개발 기초
베리에이션 방법 익히기
영상 : 바로가기
최종 디자인
애플리케이션 디자인의 이해
영상 : 바로가기
직업기초능력
(정보능력)
바로가기
13차시 14차시 15차시 16차시
최종 디자인
디자인 완성하기
영상 : 바로가기
최종 디자인
최종 디자인 파일 만들기
영상 : 바로가기
최종 디자인
매체별 작업 파일 제작하기
영상 : 바로가기
산업안전보건 및
노동인권교육
바로가기
보조자료
최종디자인
개발과 완료
낚시 브랜드 캐릭터 디자인 사례
영상 : 바로가기
최종디자인
개발과 완료
'fico' 브랜드 아이덴티티제작 과정
영상 : 바로가기
시안디자인개발
(베리에이션하기)
신기한 비밀을 간직한 로고들
영상 : 바로가기
시안디자인개발
(아트웍하기)
명품 로고에 숨겨진 비밀
영상 : 바로가기
실무과목 : 제품디자인
실무과목 : 제품디자인
1차시 2차시 3차시 4차시
제품디자인 리서치기초
(시장환경조사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제품디자인 리서치기초
(시장환경조사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제품디자인 리서치기초
(경쟁제품조사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산업안전보건 및
노동인권교육
바로가기
5차시 6차시 7차시 8차시
제품디자인 리서치분석
(시장환경분석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제품디자인 리서치분석
(디자인트렌드분석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제품디자인 리서치분석
(디자인트렌드분석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직업기초능력
(대인관계능력)
바로가기
9차시 10차시 11차시 12차시
제품디자인 리서치분석
(사용자분석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디자인아이디어발상표현
(아이디어구상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디자인아이디어발상표현
(아이디어스케치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직업기초능력
(조직이해능력)
바로가기
보조자료
디자인 아이디어 발상 구체화
Borrn사의 디자인 개발 사례
영상 : 바로가기
실무과목 : 광고 콘텐츠 제작
실무과목 : 광고 콘텐츠 제작
1차시 2차시 3차시 4차시
크리에이티브전략수립
(콘셉트설정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크리에이티브전략수립
(콘셉트설정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크리에이티브전략수립
(콘셉트설정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산업안전보건 및
노동인권교육
바로가기
5차시 6차시 7차시 8차시
크리에이티브전략수립
(아이디어도출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크리에이티브전략수립
(아이디어도출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크리에이티브전략수립
(아이디어도출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직업기초능력
(조직이해능력)
바로가기
9차시 10차시 11차시 12차시
크리에이티브전략수립
(아이디어도출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크리에이티브전략수립
(아이디어도출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크리에이티브전략수립
(아이디어도출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산업안전보건 및
노동인권교육
바로가기
13차시 14차시 15차시 16차시
크리에이티브전략수립
(표현전략수립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크리에이티브전략수립
(표현전략수립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크리에이티브전략수립
(표현전략수립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직업기초능력
(조직이해능력)
바로가기
실무과목 : 캐릭터제작
실무과목 : 캐릭터제작
1차시 2차시 3차시 4차시
콘셉트설정
(콘셉트 정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콘셉트설정
(콘셉트 정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콘셉트설정
(이미지구상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직업기초능력
(문제해결능력)
바로가기
5차시 6차시 7차시 8차시
캐릭터 기획
(이미지구상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캐릭터 기획
(이미지구상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캐릭터 기획
(이미지구상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산업안전보건 및
노동인권교육
바로가기
9차시 10차시 11차시 12차시
원형디자인
(드로잉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원형디자인
(드로잉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원형디자인
(드로잉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직업기초능력
(문제해결능력)
바로가기
13차시 14차시 15차시 16차시
원형디자인
(드로잉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원형디자인
(드로잉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원형디자인
(드로잉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산업안전보건 및
노동인권교육
바로가기
17차시 18차시 19차시 20차시
원형디자인
(스타일라이징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원형디자인
(스타일라이징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원형디자인
(스타일라이징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직업기초능력
(문제해결능력)
바로가기
실무과목 : 실용음악과
실무과목 : 실용음악과
1차시 2차시 3차시 4차시
발성 트레이닝
(호흡 트레이닝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발성 트레이닝
(호흡 트레이닝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발성 트레이닝
(호흡 트레이닝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발성 트레이닝
(호흡 트레이닝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5차시 6차시 7차시 8차시
발성 트레이닝
(중저음역 트레이닝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발성 트레이닝
(중저음역 트레이닝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발성 트레이닝
(고음역 트레이닝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발성 트레이닝
(고음역 트레이닝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9차시 10차시 11차시 12차시
실용음악 작곡
(장르 구상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실용음악 작곡
(장르 구상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실용음악 작곡
(화성진행 구상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실용음악 작곡
(화성진행 구상하기)
바로가기
13차시 14차시 15차시 16차시
실용음악 작곡
(멜로디 구상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실용음악 작곡
(멜로디 구상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실용음악 작곡
(작곡 완성, 수정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실용음악 작곡
(작곡 완성, 수정하기)
바로가기
17차시 18차시 19차시 20차시
보컬곡 연주
(8분음표 리듬 연주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보컬곡 연주
(8분음표 리듬 연주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보컬곡 연주
(16분음표 리듬 연주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보컬곡 연주
(16분음표 리듬 연주하기)
바로가기
21차시 22차시 23차시 24차시
보컬곡 연주
(16분음표 리듬 연주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보컬곡 연주
(셋잇단음표 리듬 연주하기)
바로가기
보컬곡 연주
(셋잇단음표 리듬 연주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보컬곡 연주
(셋잇단음표 리듬 연주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25차시 26차시 27차시 28차시
보컬곡 연주
(공연연주 계획수립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보컬곡 연주
(공연연주 계획수립하기)
바로가기
보컬곡 연주
(공연연주 계획수립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보컬곡 연주
(공연연주 계획수립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29차시 30차시 31차시 32차시
보컬곡 연주
(공연 리허설 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보컬곡 연주
(공연 리허설 하기)
바로가기
보컬곡 연주
(공연 하기)
영상 : 바로가기
보컬곡 연주
(공연 하기)
영상 : 바로가기